메뉴

이지에이치엘디,‘산애들애’ 오픈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날로 늘어가는 가운데, 농산, 축산, 임산물 등 주요 농수산물을 전국 산지에게 직거래를 통해 공급하는 사이트가 오픈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를 운영하는 이지에이치엘디(대표 이인경)은 7월 안심먹거리 산지직거래몰 산애들愛(www.sanedre.com )를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산애들애는 전국 각지에서 안전하게 가꾸고 키운 우리 농산물과 농장, 진실한 생산자를 찾아 질 좋은 농산물을 공급하는 산지직거래 쇼핑몰로 자연에서 자란 안전하고 영양이 풍부한 먹거리들을 공급할 목적으로 오픈됐다고 이지에이치엘디 측은 설명했다.

이 사이트는 9년간 여성포털 이지데이를 운영하며, 신뢰를 쌓아온 이지에이치엘디가 산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운영하는 사이트로 하나의 제품을 공급하더라도 산지에서의 철저한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하면서도 가장 최상의 농수산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산애들애는 크게 명품농장, 안심농장, 제철농장, 커뮤니티 4가지 메뉴로 구성됐으며, 명품농장과 안심농장에서는 쌀 잡곡, 육류, 과일 채소,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대표적인 농수산물들을 최고급 명품 먹거리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두루 제공하고 있다.

커뮤니티 메뉴는 뉴스/이벤트, 자유게시판, 이용후기, 상품Q&A, 요리이야기 등으로 구성돼 산지 직거래몰과 관련한 다양한 뉴스와 고객 참여 공간, 상품과 요리에 대한 정보 등을 함께 나누는 공간이다.

또 안심농장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가장 수요가 높아지는 우리 시골돼지를 판매하고 있다.

전남 무안에서 항생제 없이 친환경으로 사육한 우리 시골돼지를 판매하며, 넓은 농장에서 뛰어놀면서 스트레스 없이 자란 돼지고기라서 일반 가두어 키운 돼지와 차이가 많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서 위생적이고 분뇨를 퇴비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의 친환경 돼지고기다.

무더운 여름 고품격 보양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완도 노화도에서 생산되는 명품 참전복을 1Kg에 4만7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전복은 예전 임금님 상에 올랐던 보양식으로 최근에는 낮아진 가격덕에 일반인들의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인경 대표는 “여성포털 사이트를 오랫동안 운영하면서 여성 네티즌들의 안심먹거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가 날로 커지는 것을 인식하게 됐다” 며 “산애들애는 자연과 직거래를 통해 우리가족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안심먹거리를 제공하는 알찬 쇼핑 몰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