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온, 추성훈과 함께 이색 이벤트

오리온은 지난 12일 이종격투기대회 UFC 데뷔전에서 승리를 거둔 추성훈에게 직접 도전장을 내밀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오리온은 20일 ‘닥터유 에너지바’의 광고모델인 추성훈과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힘으로 대결해볼 수 있는 ‘추성훈을 이겨라’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7월 31일까지 닥터유 온라인 커뮤니티 ‘유카페’에 ‘에너지바’와 함께한 사진을 올려준 소비자 중 1등 당첨자 20명에게 추성훈과 힘으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현장에서 토너먼트 대결을 통해 준결승에 진출한 4명에게(남자 2명, 여자 2명) 남자는 팔씨름으로, 여자는 손바닥 밀어치기로 추성훈과 직접 1대1로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당첨된 20명 모두에게는 추성훈과 단독 사진 촬영 기회 및 싸인 그리고 베니건스&마켓오 식사 상품권을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에너지바’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힘으로는 다른 사람에게 져본 적이 없다’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추성훈선수와 직접 맞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카페’에서는 닥터유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진을 올려주는 참가자들에게 최신 디지털카메라를 지급하는 ‘닥터유 앨범’, ‘닥터유 키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