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 다시다 출시 34주년 기념 이벤트

CJ 제일제당은 다시다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6일부터 9월 12일까지 식당 점주, 2차 점주, 중상, 소사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시다 포인트 희망프로젝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첫번째 이벤트는 식당 점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다시다 포인트 적립 엽서를 우편으로 접수하면 자동 응모 된다.

다시다 출시 34주년 기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1명), 에어컨(2명), 김치냉장고(5명), 업소용 밥솥(50명), 다시다 신제품 세트(100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18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에겐 개별 고지된다.

아울러 2차 점주, 중상, 소사장, 식당 점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다시다 박스(쇠고기다시다 1kg, 2kg)를 구매한 후 박스 안에 내장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해당 스크래치카드를 소지하고 다시다 포인트 희망프로젝트 접수처를 직접 방문해야 하며, 경품은 9월 18일 온라인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연락 후 배송 기간인 9월 21일~30일 사이 일괄 배송된다. 마련된 경품은 스타렉스(1명), 네비게이션(5명), 주유권(50명), 황금열쇠(10명)다.

CJ 제일제당 다시다 브랜드 매니저 강태갑 부장은 “푸짐한 경품 혜택이 담긴 이번 이벤트로 지난 34년 동안 다시다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