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비맥주, ‘카스 썸머 캠페인’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올해도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8월 말까지 대표 브랜드 ‘카스’를 앞세워 서울 및 수도권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자 ‘카스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카스 톡! 페스타’, ‘카스 스트리트 이벤트’, ‘카스 보이 할인점 어택’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보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퍼포먼스,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카스 톡! 페스타’는 오는 17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도시의 여름을 시원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톡!한 이벤트다.

‘카스 스트리트 어택’은 ‘카스 톡 보드 홍보단’과 ‘Freeze up! 나만의 카스를 찾아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카스의 주 타깃층인 2035 직장인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인 강남역, 대학로, 일산 라페스타 등 서울, 수도권 주요 18개 장소에서 주3회로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또 무료 시음행사인 ‘Freeze up! 나만의 카스를 찾아라’에서는 카스의 5가지 제품이 담긴 대형 아이스빈(Ice Bin)에 소비자가 직접 손을 넣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게 함으로써 좀 더 시원하고 짜릿하게 카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8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주말, 서울 및 수도권 지역 32개 대형마트에서 진행될 ‘카스보이 할인점 어택’은 지난 해 높은 호응을 받은 ‘카스보이’ 행사에 이어 올해 더욱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방식으로 준비된 시음 행사다.

카스의 5가지 제품명이 새겨진 각각 브랜드 컬러의 쫄쫄이 의상을 입은 ‘카스보이’들이 캔 모형의 카트를 끌며 시음행사와 퍼포먼스를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