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주청정우 동영상·사진 콘테스트

호주축산공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키즈 러브 비프 (Kids Love Beef)’ 캠페인의 일환으로 호주청정우를 좋아하는 아이와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자랑할 수 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호주청정우 동영상·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호주청정우 없이는 못사는 사랑스러운 자녀의 모습이나 호주청정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의 모습을 찍은 동영상 혹은 사진을 호주청정우 웹사이트(www.ilovebeef.co.kr)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작은 동영상 부문과 사진 부문으로 나누어 엄선하며, 인기상은 방문자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호주청정우 프리미엄 와규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인기상은 내달 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구 부장은 “깨끗하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에서도 뛰어난 호주청정우는 아이의 성장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호주청정우를 사랑하는 행복하고 건강한 가족들의 모습을 많이 만날 수 있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 러브 비프’는 어린이 성장과 가족 건강에 필수적인 쇠고기의 맛과 영양을 널리 알리고, 맛있고 안전한 호주청정우로 한국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에 기여하고자 올해 호주축산공사가 새롭게 시작한 마케팅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