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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맥주, 전용잔 활용 프로모션

하이트맥주의 국내 유일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와 국내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S’가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전용잔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맥주는 7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전국 핵심상권 내 3500여 개의 주요 바(bar)와 카페 등 스타우트와 S맥주 판매업소에서 스타우트 혹은 S맥주 3병을 주문하면 각각의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우트 전용잔은 위와 아래의 너비가 비슷한 기존의 맥주잔과 달리 아래에서 위로 잔의 너비가 나팔모양으로 서서히 넓어져 잔을 살짝 기울이면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S맥주의 전용잔은 ‘S’자 형태로 굴곡진 모양이 특징. 주요 타깃인 20대 초·중반 여성들이 대상인 만큼 ‘S라인’으로 날씬하게 굴곡진 여체를 형상화했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흑맥주의 체험 기회를 높이고, 쉽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스타우트 음용법을 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용잔 증정과 함께 스타우트의 음용법을 알려주는 소형 핸드북을 증정하고 이 핸드북에는 흑맥주의 종주국인 유럽에서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다양한 흑맥주 칵테일 레시피가 들어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유럽의 맥주 종가(宗家)들은 자사 맥주가 최고의 맛과 향을 발휘할 수 있는 전용잔을 선보이고 있다”며 “스타우트와 S맥주도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잔을 증정함은 물론, 소비자들이 좀더 색다르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높이고 다양한 음용 방법을 알려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