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공동 프로모션

CJ푸드빌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4일 개봉을 앞둔 올 여름 화제작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J푸드빌은 CJ 엔터테인먼트가 수입, 배급하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의 개봉을 앞두고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해당 영화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설명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선보이는 뚜레쥬르는 전국 20여 개 직영점에서 케익 제품 만23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우산 혹은 스프링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 역시 직영 매장 10곳에서 투썸플레이스 원두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우산을 증정한다.

우산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은 투썸플레이스 강남, 여의도, 선릉, 오쇼핑, 가산디지털, 일산, 신촌, 대학로, 종로, 목동점이다.

한편 빕스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포스터를 부착하고 매장을 방문해 패밀리포인트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PC게임 CD를 증정한다.

특히 서울지역 일부 빕스 매장에서는 대기실에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PC게임을 설치, 영화 개봉일인 24일부터 고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게임이 설치될 매장으로는 서울 올림픽점, 문정점, 강남점, 등촌점, 대방점, 사당점, 압구정점, 구로역점, 종로점, 공릉점, 대공원점, 왕십리점, 목동점, 명동점, 불광점의 총 15개 매장이다.

한편 CJ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오는 24일 공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