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MTV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는 지난 4월 출시한 ‘절대로 흔들면 안 된다’는 탄산음료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젤리탄산음료 ‘아일락 쉐이킷 붐붐’이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일부터 7주간 진행되며 아일락 쉐이킷붐붐을 구매한 소비자가 MTV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해 아일락 쉐이킷 붐붐 캔 밑면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총 20명)에게는 스타와 함께 말레이시아 3박 5일 단체여행을 할 수 있는 행운이, 2등(총 80명)에게는 아이팟 나노 4세대 8G 제품을, 3등(총 200명)에게는 MTV 기념품이, 4등(총 500명)에게는 아일락 쉐이킷붐붐 1Box가 증정된다.

또 1등 당첨자들이 떠나는 말레이시아 여행기는 MTV Most Wanted Special로 2회에 걸쳐 방영되며 1등을 제외한 상품은 매주 발송된다.

현재 MTV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2AM, 2PM, AJ, FT아일랜드, SS501, 카라, 소녀시대, 샤이니, 에픽하이, 에프터스쿨, 청림 등 11개 팀 중 '여름 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에 대한 인기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투표결과는 단체여행에 참여할 가수 선정에 참고 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아일락 쉐이킷 붐붐과 MTV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주타깃층인 10대 청소년 대상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실구매 유도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며 "이번 행사를 위해 아일락 쉐이킷붐붐 라벨에 프로모션 문구를 삽입해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