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여름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맛은 물론 독특한 캐릭터로 보는 재미까지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하늘색, 파란색, 녹색 등 계절에 어울리는 색으로 디자인 해 한층 시원함을 강조했으며‘오아시스’, ‘고래’, ‘바다’ 등을 컨셉으로 재미와 친근함을 살린 것이 인상적이다.

각각 체리쥬빌레와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등 배스킨라빈스의 최고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어느 제품을 선택하더라도 후회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래사냥’은 넘실대는 파도 위의 위풍당당 고래를 표현한 제품으로, 바다의 물결까지도 푸른색으로 섬세하게 그려낸 것이 눈에 띈다. 아몬드 봉봉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체리쥬빌레와 초코 후레이크 아이스크림이 만나 최상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오아시스’는 야자수 나무와 열대 과일들로 케이크를 디자인 해 무더위를 벗어나 피서지에 도달한 듯한 해방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케이크로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바다 속 왕자 ‘고래’를 형상화한 ‘바다의 왕자’는 시원한 청량감과 더불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캔디로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슈팅스타 플레이버가 사용됐다. 금빛 왕관을 쓴 귀여운 고래의 모습이 구매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케이크3종은 여름에 특히 인기가 좋은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중심으로 계절성을 띤 캐릭터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라며 “집이나 혹은 피서지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좋을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