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게토레이 박지성 응원단' 이벤트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이사 정문석)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리뉴얼하고 새 광고모델로 박지성을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게토레이의 과학적 효과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체내 수분 컬러 체크하고, 온 국민이 함께 응원하는 ‘게토레이 박지성 응원단’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난 8일부터 8월 31일까지 게토레이 홈페이지에서 ‘체내 수분 보충이 가장 충분한 상태를 나타내는 소변색깔을 맞추는’ 이번 행사는 2가지 이벤트로 구분된다.

오는 7월 17일까지 ‘게토레이와 함께 맨유 아시아투어 경기를’의 부제로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매주 10명을 추첨해 맨유 아시아투어 '맨유 VS 서울' 전 티켓 2장을 증정한다.

또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체내 수분 컬러 맞추고 영국 런던 투어를’의 부제로 진행되는 2차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영국 런던 투어(10월 예정)의 행운을, 매주 10명에게는 박지성 공식 유니폼 1매를 증정한다.

‘체내 수분 컬러’란 운동 전 소변색을 통해 몸의 수분 보충 상태를 알 수 있는 것으로 색이 진할수록 몸이 탈수 상태라는 것을 의미하여 운동 능력이 저하됨을 나타낸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게토레이 라벨 내에 프로모션 문구를 삽입해 홍보하고 프리미어리거 박지성이 출연한 TV광고에 행사를 알리는 자막을 내보낼 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