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디저트 메뉴 무료 시식 행사 성황

버거킹(대표 유지상)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 ‘스낵킹 초이스’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지난달 29일 강남진솔점과 30일 코엑스점에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일 밝혔다.

스낵킹 초이스 버스정류장 광고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이미지를 휴대폰이나 디카로 찍어, 간식시간인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매장에 방문하여 제시하면, 스낵킹 초이스 메뉴 22가지 중 원하는 메뉴 3가지를 골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이색 시식 이벤트였다.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무료시식행사는 출출한 간식 시간대 인 만큼 머핀, 애플파이, 아포가토,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벤트가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들은 미리 스낵킹 초이스 광고를 찍은 핸드폰과 디카를 든 채 몰렸으며, 매장 입구 밖까지 줄이 길게 늘어서는 등 약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시식행사에 참여했다.

한편, 스낵킹 초이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버거에서 애플파이, 머핀, 아포가토, 아이스라떼 캬라멜플롯, 팥빙수 등 각종 디저트, 음료까지 총 22종으로, 식전 식후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스낵킹 초이스 메뉴 가격대는 1500~31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