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린체 ‘페이스요가 클래스’ 개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대표 이규석)는 중년 여성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 오후 2시 AK플라자 구로본점 문화아카데미에서 ‘秀秀한 피부를 위한 페이스요가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秀秀한 피부를 위한 페이스요가 클래스’는 4~50대 갱년기 여성들이 겪을 수 있는 대표적인 피부 증상인 안면홍조와 피부 처짐 등을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이색 체험 클래스로, 페이스요가 강사인 김도연씨의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갱년기 증상을 체크해보고 대처 방안 등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보라지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가리비조개의 칼슘, 대두추출물, 초임계마카추출물, 석류추출물 등을 배합해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샘플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클래스는 4~50대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AK플라자 구로본점 문화아카데미에서 1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4~50대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신체 변화와 그에 따른 피부 증상들로 고민하고 있지만 적절히 관리하는 경우는 드물다”며 “이번 페이스요가 클래스를 통해 갱년기 피부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맑은 얼굴로 가꿀 수 있는 특별함을 선물하고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 유지를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