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아침메뉴, 맥모닝세트 3종

한국맥도날드는 바쁜 일상으로 아침을 거르기 쉬운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위해 5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맥모닝 세트’ 3종(에그맥머핀세트, 소시지에그맥머핀세트, 베이컨에그맥머핀세트)을 각 3000원에 판매한다.

한국맥도날드가 2005년부터 실시한 3000원 대 런치 프로모션에 이은 이번 3000원 맥모닝 프로모션은, 경기침체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맥모닝 메뉴는 계란, 소시지, 베이컨 등의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머핀 제품과 해쉬 브라운, 그리고 맥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되는 맥모닝 세트 3종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맥도날드의 정통 아침 메뉴들로 소비자들이 더욱 부담 없이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월 1일 출시한 글로벌 핵심 메뉴인 에그 맥머핀은 1972년 미국 산타 바바라(Santa Barbara) 맥도날드 매장에서 처음 개발되어 맥도날드의 아침메뉴를 오늘날까지 있게한 클래식한 메뉴이다.

이 제품은 단순히 아침식사라는 개념을 떠나 '시대를 거스르는 샌드위치(A sandwich for the ages)라는 별칭을 가질 정도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에그 맥머핀은 캐네디안 베이컨과 계란, 치즈 등으로 만들어져 달콤 짭짤하면서, 그윽한 향이 특징이다.

한국맥도날드는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일상으로 아침을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아침메뉴 맥모닝을 전국 매장에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07년 11월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의 5명 중 1명(21.4%)이 아침식사를 거르고 있으며, 이 중 20대(19~29세)의 결식률은42.5%, 30대~40대(30~49세)의 결식률은 22.7%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출근길이나 사무실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식사에 대한 요구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