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환경사랑 커피사랑 이벤트

던킨도너츠는 오는 17일부터‘환경사랑 커피사랑’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사랑 커피사랑’이벤트는 던킨도너츠의 국내 로스팅 공장 준공을 기념해 동시에 일회용 컵 사용 자제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친환경적인 행사이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조 음료 구입시 제공되는 일회용 컵을 반환하는 고객들에게는 미니 마일리지 카드를 전달하고 같은 매장에서 일회용 컵 2회 반납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절약적이고 친환경적인 환경 고급 유리컵을 증정한다.

해당 일회용 컵은 커피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포함하며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해피포인트 카드 적립 또한 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총 20만개의 환경 유리컵을 제작하고 제품 소진 시까지 전국 650개의 매장에서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15일의 행사를 통한 모금액 전액을 굿네이버스의 ‘불우아동 돕기 희망 캠페인’에 전달한 ‘Coffee Free Day’에 이어 이번 ‘환경사랑 커피사랑’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벌써 4월에만 2차례의 사회공헌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앞으로 진행될 ‘환경사랑 커피사랑’과 같은 다양한 친환경적인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혜택과 보람이라는 1석2조의 기쁨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