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연드림 송파생협점 오픈 1주년 맞이 할인행사 풍성


국내 친환경유기식품의 대표 단체 아이쿱(iCOOP)생협연대의 제 1호 직영점인 ‘자연드림 송파생협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드림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우리밀로 만든 베이커리류를 비롯해 국내산 유기농 채소와 과일,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을 쓰지 않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육류 및 유정란, 친환경 원료로 만든 세제와 화장품, 휴지 등의 생필품을 판매하는 친환경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지난해 3월 26일 오픈한 자연드림 송파생협점은 9일간에 걸쳐 매일을 과일, 수산, 공정무역, 정육, 베이커리의 날로 각각 지정하고 그에 해당되는 특정 물품을 시중가보다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기존 9800원에 판매되었던 유기농 딸기(1kg)는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기농 배(낱개)는 1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시중가보다 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생협조합원가 특가 판매를 실시하며, 조합원 가입 시 우리밀 케이크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기존 가입 조합원들이 물품 구매 시에는 미니머핀, 26일에는 정육 구매 시 깐메추리알(110g)을 증정한다.

자연드림 송파생협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아이쿱(iCOOP)자연드림의 물품들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어려운 시기에 가계 부담을 줄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생산에서 유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안전하게 관리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자연드림의 친환경 유기물품들을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