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12가지 신메뉴 출시 메뉴 평가단 운영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빕스 12주년을 기념해 12종의 새로운 봄 메뉴를 샐러드 바를 통해 선보이며 빕스 샐러드 바 메뉴 평가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빕스는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반영,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빕스 메뉴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빕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뉴 평가단은 고객이 직접 메뉴를 시식하고 해당 메뉴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는 것으로 지난해 6월 처음 시작됐다.

메뉴 평가단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모두에게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4월 30일까지 사용가능 한 샐러드 바 50% 할인 쿠폰(2인 방문 시 1인 샐러드 바 50% 할인적용)을 전송한다.

메뉴 평가단 주요 활동으로는 해당 쿠폰으로 빕스 매장을 방문, 새로운 샐러드 바 메뉴를 시식한 후 5월 7일까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의견을 홈페이지에 기제하는 것으로 우수 의견 작성자 12명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빕스 김상임 사업부장은 “빕스는 올해 12주년을 기념하며 봄 샐러드 바에 12가지 새로운 메뉴를 출시, 각 메뉴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메뉴 평가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새로워진 샐러드 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각 메뉴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기제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메뉴 평가단 외에도 고객 품평회, 고객 제안 메뉴개발 프로그램 등을 활용, 메뉴에 대해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