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델리시오 체험단 모집' 온라인 이벤트

국내 최초로 칼로리와 카페인을 모두 절반으로 줄이고 커피 고유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은 더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델리시오½’이 체험단 모집 및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델리시오 체험단 모집’ 온라인 이벤트는 ‘커피 없이 못 사는 커피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3월 22일까지 델리시오처럼 ‘반’으로 줄었으면 하고 바라는 것을 주제로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의 체험단에게는 델리시오 80스틱 및 18 스틱 각 한 팩과 지인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샘플킷 20개를 포함한 약 200개 상당의 커피 믹스 제품과 광고 모델인 MC 박지윤의 사인이 들어간 고급 머그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다.

또한 델리시오½ 체험수기를 게시판이나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주소를 남기면 매월 5명을 추첨하여 델리시오½ 제품 및 고급 머그잔을 증정하며 우수 체험수기 선정자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같은 기간동안 델리시오 TV 광고 배경음악을 벨소리로 다운로드 받은 사람 중 5명을 추첨하여 델리시오½ 제품 및 고급 머그잔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한 ‘델리시오 같은 그림 찾기’ 게임은 기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며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5명에게 매월 델리시오½ 제품 및 고급 머그잔을 선물로 준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김해곤 브랜드 매니저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델리시오½은 칼로리 뿐 아니라 카페인에 대한 부담까지 모두 덜어냈지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살려낸 제품으로 건강에 민감한 임산부들이나 모유수유 여성들에게도 호응이 크다”면서 “앞으로도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과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