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쿠킹클래스 개최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지사장 이근희)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제2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차리는 건강 식탁 쿠킹 클래스’ 무료 강좌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건강 정보 제공 및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쿠킹 클래스는 지난 17일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압구정, 신촌, 무역센터, 목동, 미아 등 총 6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활용한 웰빙 요리 강좌로 진행된다.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가 이번 쿠킹 클래스를 위해 선정한 요리는 상큼한 사과마요네즈 드레싱과 새콤한 발사믹 소스를 이용해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스테이크를 평소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변화를 준 ‘스테이크 샐러드’와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미트볼 파스타’ 2가지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양식요리전문가 나진숙 씨는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의 특성을 잘 살린 웰빙 레시피로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이근희 지사장은 “지난번 쿠킹 클래스에 참가한 소비자들이 100% 천연 목초사육우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그 맛을 직접 체험해 보는 좋은 기회였다는 평가를 듣고, 이에 힘입어 올해도 쿠킹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무료 쿠킹 클래스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접하고, 뉴질랜드 소고기만의 맛과 장점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이번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주방용 저울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