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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디자인 강화 초코케익 출시

연인들의 마음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꽃보다 예쁜 디자인에 가격까지 실속있는 초코케익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대표 최석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꽃보다 예쁜 디자인의 ‘초코케익’을 비롯해 ‘초콜릿’, ‘스위트 쿠키’, ‘마카롱 제품’ 등 총 93종의 초콜릿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한정으로 제작된 케익은 총 15종으로 천사와 아기곰 인형이 사랑을 해주는 ‘달콤한 러브 메신저’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천사는 ‘초’로 제작되어 연인들이 사랑을 고백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케익 중 대표적인 제품은 ‘초코하트’, ‘러브쇼콜라베어’, ‘스위트 컵케익 세트’이며, 7000원부터 1만6000원까지 일반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 민트, 홍삼,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총 76종의 초콜릿도 선보였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의 가격대는 2200원부터 2만3000원까지로 맛, 디자인, 가격대가 다양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불황 속 연인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랑 고백할 수 있도록 케익과 메가박스 영화티켓을 묶은 ‘쇼콜라베어처럼 진한 커플세트’를 판매한다. 가격은 2만1000원~2만7000원 선으로 시중가 보다 20% 가량 저렴하다.

또한,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제주 로맨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쌍의 커플을 선발하며 이벤트 응모는 파리바게뜨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