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음, MBI과 발렌타인 파티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가 운영하는 올바른 먹거리를 실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음이 MBI (Music Bridge International) 함께 오는 1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발렌타인데이 파티를 개최한다.

‘도심 속의 쉼’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우리 몸에 좋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과, 편안하면서도 달콤한 음악이 어우러져 바쁘고 복잡한 삶 속에서 쉼을 가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음 레스토랑은 성수 공원을 마주보고 있고, 자연의 숨결을 담은 천연 목재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사람이 많고 복잡한 곳에서의 데이트가 아닌 여유롭고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이나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특별한 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저녁 6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6시 30분부터 오보에, 첼로, 피아노, 기타, 재즈 피아노의 선율에 맞춰 달콤하고 감미로운 재즈부터 편안한 블루스까지 실력파 연주가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7시 30분부터 저녁식사로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디너세트를 제공한다.

입장권은 1인당 4만원이며, 예약 및 문의는 MBI으로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유니베라 제품 및 이음 레스토랑 식사쿠폰 등 알찬 선물도 제공한다.

친환경 재료로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꿈꾸는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음은 성수동 유니베라 본사1층에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