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RTD, ‘새해소망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병, 캔, 컵커피를 한국에서 함께 제조 및 생산,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나스닥: SBUX)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구정을 맞아 특별한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한 달간 스타벅스 RTD 웹사이트 (www.mystarbucksmoment.com)에 접속해 친구 한 명에게 자신의 새해소망을 적은 이메일을 보낸 후, 친구로부터 격려의 답장을 받은 참여자 가운데 총 5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RTD(Ready-to-Drink) 새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새해 선물세트는 스타벅스 더블샷(캔커피 2종), 프라푸치노(병커피 1종)과 2009년 다이어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여자의 소망은 웹사이트 내 소망트리에 업로드 되며, 잎사귀 모양의 각 소망쪽지를 클릭하면 내용을 볼 수 있다.

스타벅스 국제 소비상품 한국 담당 데럴 김(Darrel Kim) 이사는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었다”면서 “온라인 소망트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격려의 힘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서식품 안경호 실장은 “스타벅스 새해소망(New Year Dream) 이벤트를 통해 경기침체로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소망을 한번 더 되새기고 주위 사람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희망과 기쁨을 나눌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