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꼬야, 일본 라멘 사업설명회를 연다

정통 일본 라멘 브랜드로 유명한 하꼬야가 본격적인 2009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전통 면 전문점 하꼬야는 국내 일본 라멘 시장 현황 소개 및 성공창업을 위한 하꼬야 사업설명회를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신사동 LG패션 신관 6층 ㈜엘에프푸드 본사 교육장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하꼬야 사업설명회에서는 LG 패션이 100% 출자해 만든 외식전문업체 엘에프푸드 및 엘에프푸드가 운영하는 일본 라멘 브랜드 하꼬야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일본 라멘 전문점 창업의 사업성, 성공 포인트, 창업비용과 수익성분석, 지역상권분석 등에 창업에 대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창업전문가와의 일대일 컨설팅 및 하꼬야 매장 체험 기회가 동시에 제공되 참가자들이 보다 실질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꼬야는 일본 유명 라멘집 100곳의 레시피를 보유,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메뉴를 선정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일본 본토 고유의 전통 라멘 맛과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로 2, 30대 젊은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4월 강남 직영점 오픈 이후 강남, 강남역, 삼성, 평택, 아산병원 등5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초 인천 주안, 대구 동성로, 경주 IC 휴게소 등에 3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하꼬야 전재원 본부장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창업을 준비하거나, 업종 변경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반적인 외식업 침체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하고 웰빙 성격이 강한 하꼬야의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하꼬야는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하꼬야의 성공 노하우를 적극 전수, 올해 목표인 매장 100개 오픈을 달성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부터 업종 변경을 원하는 창업 유경험자까지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꼬야 홈페이지(www.hakoya.co.kr)와 전화 예약(02-3441-8586)을 통해 하꼬야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