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설맞이 럭키백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009년 설을 맞이해 다양한 커피 관련 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백(樂·喜·Bag) 선물세트와 소띠해 기념 상품을 1월 한달 전국 270여개 스타벅스 전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16일부터 5000개 한정으로 출시된 럭키백은 2008년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텀블러, 머그, 음료 쿠폰, 인형, 보온병, 물병 등 총 10만원 상당의 5~7개 제품을 캔버스 소재의 친환경 다회용백인 에코백에 담아 구성했다. 가격은 3만8000원이며, 에코백은 별도 구매시 1만8000원이다.

단, 럭키백 안에 담겨 있는 상품은 구입 후에만 개봉이 가능해 최고 15만원 상당의 제품을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기축년 소띠해를 맞이해 소의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응용한 신년 머그 및 텀블러, 베어리스타 인형 등 모두 6종의 제품도 9500원부터 2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중 82번째 베어리스타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베어리스타는 소 모양으로 변신한 분장이 특징으로, 스타벅스의 베어리스타는 매년 국가별 기념일 등 다양한 주제에 맞춰 전세계에 동시 출시돼, 수집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바리스타 곰 인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럭키백 행사는 지난 한해 스타벅스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년 특별 사은 행사로 기획되었다. 최고 15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 세트를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 기분 좋은 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