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워커힐 "2주마다 명품김치 배송"

알맞게 익은 명품 김치를 2주마다 집으로 배송해주는 호텔서비스가 등장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워커힐 김치연구실에서 생산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워커힐 SUPEX(수펙스) 명품 김치'를 1년동안 2주 간격으로 배송해주는 상품권을 96만 원(세금포함)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워커힐 배송팀이 2주 간격으로 2kg씩, 연간 48kg의 알맞게 익은 김치를 직접 들고 고객의 집을 방문, 전달하기 때문에 고객은 일년 내내 한결같은 김치맛을 볼 수 있다. 특히 2kg 중 500g은 열무물김치, 오이소박이, 갓김치, 깍두기, 파김치 등 9종류의 계절별 김치가 별미처럼 곁들여진다.

'워커힐 SUPEX(수펙스) 명품 김치'는 워커힐 김치연구실에서 국내산 제철식 재료만을 이용해 전통 항아리 숙성 법으로 발효시킨 것으로, 최근까지 워커힐 호텔의 델리에서만 소량으로 판매돼 왔다.

고(故) 최종현 전 SK그룹 회장에 의해 1989년 설립된 워커힐 김치연구소는 지난 20년 가까이 맛, 영양, 위생적인 면에서 최상급의 명품 김치 만들기에 주력해 왔으며 올 6월에는 전세계적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식품안전관리체계로 인정받고있는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워커힐 SUPEX 명품 김치 연간 배송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워커힐 씨어터의 다이내믹 판타지 쇼 '집시 문(Gypsy Moon)' 티켓(R석) 2매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