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부대찌개 '매운 해물닭철판구이' 출시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대표 김순진)에서는 추운겨울 입맛을 돋우는 레드핫 신메뉴 ‘매운 해물닭철판구이’를 출시한다.

경기침체 등 불황기에는 매운맛과 붉은 빛깔의 레드푸드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해물떡찜과 닭갈비를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콤한 양념으로 조리하여 매운맛과 푸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운해물닭 철판구이’는 새우, 오징어, 홍합, 꽃게, 쭈꾸미 등의 신선한 해물과 쫄깃한 닭이 어우려져 비린맛이 없고 각 재료의 맛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가족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은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캡사이신 이란 성분으로 인해 소화를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준다.

매운맛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들을 위해 시원한 파인쥬스도 함께 제공하여 누구나 함께 매운해물닭 철판구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철판구이를 다 먹고 난뒤 재료에서 베어나온 진한 국물양념에 야채와 밥을 넣어 볶아먹는 볶음밥은 철판구이와의 또 다른 맛과 포만감을 선사한다.

놀부 관계자는 “이런 불황기일수록 레드푸드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매콤한 해물닭철판구이를 통해 쌓였던 스트레스도 땀으로 풀고 추운겨울 움츠려 들었던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불어넣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메뉴는 1전국 240여개 놀부부대찌개 & 철판구이 가맹점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3인의 중이 2만3000원, 4~5인의 대 가 3만1000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