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신사점 오픈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맹점 1호 매장인 신사점을 4일 오픈 했다.

투썸 신사점은 트렌드세터들과 젊은 층 사이에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로수길에 위치한다.

특히 신사점은 최근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투썸플레이스의 가맹점 1호점으로 인테리어, 운영시스템에 걸쳐 기존 직영 매장과는 달라진 모습을 갖췄으며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매장으로서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넓은 에스프레소 바와 크리스탈 케익쇼케이스로 신사점은 매장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꾸몄으며, 좌석 50석 규모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소파와 의자, 테이블을 여유 있게 배치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사점 오픈을 기념해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투썸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오픈 첫날 투썸플레이스 케익 마스터가 직접 3m 길이의 요거트 생크림 롤케이크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시식 행사를 실시했으며, 커피 음료 구매 시 한잔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와 바닐라 라떼 시음 행사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투썸사업부 이상철 이사는 “신사점은 투썸플레이스 가맹 1호점인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고 향후 가맹점 비즈니스에 청사진을 제시할 것”이라며 “편안한 휴식 및 문화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투썸 신사점이 가로수길을 찾는 트렌드세터들 사이에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