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X-mas 마케팅 강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CF를 방영한데 이어 ‘X-mas 전략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유쾌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선보였으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케이크를 출시해 왔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어김없이 신제품을 출시한 배스킨라빈스는 가요계의 실력파 그룹 빅뱅과 함께 제작한 CF '눈사람모자'편을 통해 ‘드림 하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또 지난 25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수도권과 지방의 배스킨라빈스 점주 약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X-mas전략설명회’가 개최됐다.

이번 전략설명회는 2008 크리스마스 사업전략과 방향에 대한 발표하는 시간과 크리스마스 제품소개 및 상황극 연출을 통한 제품 판매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는 하반기의 가장 큰 이슈인 만큼 본사와 가맹점 간에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져야 한다”며 “정성껏 준비한 행사에 전국 각지에서 뜨거운 호응을 보여준 점주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올 크리스마스는 본사와 가맹점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