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화표 한 장이면 빕스 스테이크가 공짜

빕스는 뉴요커들이 즐기는 아시안 스테이크를 테마로 3가지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탄생을 기념해 CGV 극장판 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전국 CGV극장과 프리머스 극장 73곳, 226스크린을 통해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빕스 극장판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광고 중 즉석추첨을 진행, 당첨자에게 빕스 신메뉴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광고는 스노우맨과 스노우걸이 등장, ‘We wish a Merry Christmas’ 음률에 맞춰 ‘영화 티켓을 꺼내보라~ 영화 티켓을 꺼내보라~ 오늘 빕스가 한턱 쏜다 두 눈 크게 떠라!’라고 노래 부르며 티켓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노래가 끝남과 동시에 스노우걸이4개의 좌석번호를 발표한다. 당첨 고객은 12월 3일부터 2월 7일까지 가까운 빕스 매장을 방문, 주문 시 매장 서버에게 당첨 좌석 번호가 찍힌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빕스 신메뉴인 오리엔탈 새우&안심 스테이크, 몽골리안 페퍼 스테이크, 히바치 스테이크벤토 중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당첨좌석 번호가 아니라도 행사기간 내 매장을 방문, 주문 시 CGV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1인 티켓 한 장당 하우스와인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신메뉴 당첨자들은 하우스 와인 무료 혜택을 중복해 받을 수 없다.

빕스 김상임 사업부장은 “고객과 신메뉴 탄생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영화도 보고 빕스의 스테이크와 와인도 즐기며 따뜻하고 맛있는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