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물류센터 Good Time 준공


미스터피자가 26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기로리에서 물류센터 ‘Good Time’ 준공식을 가졌다.

Good Time은 평택-안성간 고속도로의 남안성IC에 인접한 대지 7554.4㎡(3264.5평)부지에 연면적 3392.12㎡(1446평) 규모로 건립됐으며 상온창고, 상온도크, 냉동창고, 냉장창고, 쿨링도크로 구성돼 있다.

3PL(3자물류)에 적합한 창고 관리 프로그램인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를 구축했고, DAS(Digital Assorting System: 분배작업을 위한 물류지원시스템), DPS(Digital Picking System: 피킹작업을 위한 물류지원시스템)를 통한 정확한 피킹과 출고관리가 가능하다.

쿨링도크를 통해 모든 제품이 입고에서 출고까지 규정된 온도에서 관리되며, 냉동, 냉장, 쿨링도크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관제하는 창고 온도관제 시스템 도입으로 제품 보관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차단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맞는 정확한 온도 관리가 가능한 배송차량과 배송기사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교육으로 제품 배송 서비스의 질도 극대화 했다. 향후 미스터피자의 제품 원료 보관 용도 외에 일반적인 물류센터와 동일한 목적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이날 도우제조공장인 ‘고전’의 준공식도 가졌다.

고전은 198.57㎡의 생산시설을 소유하고 있으며 자동계량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체계적인 도우(피자 빵) 제조가 가능하다.

미스터피자의 황문구 대표이사는 “물류센터인 굿타임과 도우제조공장인 고전은 미스터피자가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데 더없이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