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순자 대표, 이웃돕기 김장담그기 참여


한성식품의 김순자 대표는 지난 14일 aT센터에서 열린 '김치愛 행복담기' 행사와 15일 한아름 사회복지원이 주최한 '김장담금나눔행사'에 참여해 직접 김치를 담그고 절임배추와 김치속 등 총 5250kg을 기증하는 등 김치를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 대표는 지난 14일 aT센터에서 열린 '김치愛 행복담기' 행사에 김치명인으로 초청돼 ‘맛있는 김장담그기’ 특강 진행하고, 절임배추 650kg과 김치속 350kg을 기증했다. 또 직접 김장 담그기에 참여해 사회복지원에 김치를 전달했다.

aT(농수산물유통공사)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김치愛 행복담기' 행사는 우리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소속 250여명이 참여해 국산 농산물로 담근 김치를 서울지역 사회복지법인 25곳에 전달했다.

김 대표는 다음날인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까치공원에서 열린 한아름 사회복지원 주최 ‘한아름 복지회 김장 담그기 나눔행사’에도 참여해 절임배추 2,500kg을 기증하고, 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서울메트로로타리클럽 회원과 인근 지역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담근 김장김치는 도곡동, 수서동, 일원동 일대의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또 같은 날 숙명여대에서 개최된 이웃돕기 김장담그기 행사에도 절임배추와 김치속 총 1750kg를 기증했다.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는 "어려운 경기 탓으로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우리의 정성이 농민들과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