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유업 '원두커피에 관한 4가지 진실'


남양유업이 프리미엄 캔커피 시장에 진출을 선언했다.

남양유업(대표 박건호)은 새로운 타입의 알미늄 포장(NB캔 : New Bottle can)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커피 '원두커피에 관한 4가지 진실'을 출시했다.

10일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콜롬비아, 온두라스, 과테말라 등 세계 명품커피 생산지의 아리비카 원두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타 제품들과 달리 인공커피향 등 인공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순수한 천연 원두의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콜로지 로스팀(Ecology Roasting)기법, 아로마 테이크(Aroma Take)제법, 퍼스트 드립(Virgin Drip)제조공정을 사용해 일반커피 보다 향이 짙으며 제조에 사용된 기술을 제품 이름에 담아 '원두커피에 관한 4가지 진실'이라고 지었다.

또한 아리비카 블랙위드밀크, 아리비카 스위트블랙, 아리비카 퓨어블랙 등 3종으로 제품마다 원두의 원산지를 차별화 했다.

회사측은 최근 커피음료의 트랜드가 인공향을 사용한 인위적인 맛이나 달콤한 맛에서 커피 본연의 깊은 맛으로 바뀌어 감에 따라 이번 제품은 단맛을 줄이고 칼로리를 대폭 낮춰 천연원두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최대한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또 회사는 제품 용기 또한 패션성이 뛰어나고 휴대가 간편한 NB캔을 사용해 고급감을 더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