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하겐다즈 토마토 빙수 출시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 한국하겐다즈(한종률 대표)는 18일부터 토마토 빙수를 출시했다.

와인 빙수,녹차 빙수 등 매년 여름 항상 새롭고 독특한 빙수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하겐다즈는, 이번 여름 ‘웰빙’에 초점을 맞춘 저칼로리 제품이다.

하겐다즈 토마토 빙수는 시원한 얼음가루 위에 뿌려지는 토마토와 하겐다즈 제스티 레몬 소르베를 함께 블렌딩한 소스가 별미다.

붉고 싱싱한 슬라이스 토마토와 방울 토마토를 풍성하고 먹음직스럽게 장식하고, 달콤하고 톡톡튀는 블루베리와 망고가 곁들여져 다양한 질감과 미감을 만끽할 수 있다.

함께 얹혀지는 하겐다즈 제스티 레몬 소르베는 칼로리가 1스쿱 당 120kcal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에서 가장 칼로리가 낮은 제품. 서빙 직전에 뿌려지는 라즈베리 소스가 토마토 빙수의 얼음을 붉게 물들이면 시원한 웰빙 메뉴가 완성된다.

한국하겐다즈 메뉴 크리에이터인 오경미 차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겐다즈 토마토 빙수는 시원한 맛 뿐만 아니라 건강을 고려한 웰빙 메뉴의 결정체”라며 “고객들은 빨갛고 싱싱한 토마토와 함께 곁들여진 블루베리, 망고의 다양한 과육 질감, 하겐다즈 프리미엄 소르베의 새콤달콤하고 개운한 맛을 칼로리에 대한 걱정없이 기분좋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겐다즈는 토마토 빙수 출시를 기념해 이달말까지 토마토 빙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겐다즈 로고가 새겨진 모바일폰 클리너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