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 상큼하게...SPC.CJ푸드빌, 카리나VS김수현 내세운 딸기 디저트 전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최초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해 디저트 라인업에 힘을 주고 있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 사측은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라고 밝혔다.

 

파스구찌는 다음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스구찌는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Berry Dolce Strawberry)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부드러운 젤라또에 딸기와 우유를 섞어낸 파스쿠찌의 대표 겨울 음료다. 겨울 시즌마다 좋은 호응을 얻었던 ‘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지난 2015년 이후 10년 만에 배우 김수현을 발탁한 뚜레쥬르는 딸기의 매력을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하여 케이크, 크림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 및 음료로 선보인다. 특히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달한 슈크림 등 딸기와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으로 맛의 밸런스와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촉촉한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해 한 입 가득 상큼 달콤함이 기분 좋게 퍼지는 생크림 케이크다.

 

‘생딸기 담은 크림빵’은 딸기 모양을 닮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 속에 딸기 커스터드와 요거트 생크림, 생딸기를 통째로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 피스타치오 롤케이크’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잼이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 음료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슈무디’는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스무디에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을 넣어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딸기시즌이 돌아오면서 디저트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리나와 김수현을 기용한만큼 마케팅이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