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설날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의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대첩’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온 가족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들을 최대 61%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 프로모션에 앞서 지난 7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 기간에는 평소 대비 최대 55%까지 매출이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설 선물대첩’에서는 겨울철 면역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과 ‘비 프로폴리스 이뮨’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좋은 젤리형 비타민 '꾸미’ 3종과 명절 동안 과식으로 부담이 가는 장을 위한 ‘더퍼펙트 100억 생유산균’ 등도 행사 대상 제품에 포함된다.
G마켓ㆍ옥션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설 맞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꾸미’ 5종 구매 고객에게는 유산균 꾸미 파우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엔라이즈 공식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최대 73% 할인 혜택을 비롯해, 프로모션 기간 내 3만 원 이상의 행사 제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증정하는 설레는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 대상 7만 원 쿠폰팩 증정, 베스트 리뷰어 대상 적립금 1만 원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한 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합리적인 네추럴라이즈 제품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추럴라이즈는 유럽, 미국 등 글로벌 10여 개 국가의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유수의 제조사와 협업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개발·생산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016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2024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KCSI) 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