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샘물, 연말 맞아 파우치 타입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는 31일까지 풀무원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6월 ‘풀무원투오’를 통해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투오 워터팩’과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속있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기화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 속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무원투오 제품을 구매해 실용성과 만족감 모두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샵풀무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샵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추가 혜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샵풀무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인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만족도를 높인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와 라이프스타일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