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헛, 18일 단 하루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 진행

T 멤버십 고객 대상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
매직 바코드 발급 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포장 주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피자헛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자헛 매직바코드를 발급받은 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혜택으로 베스트셀러 ‘수퍼슈프림’을 비롯해, ‘베이컨포테이토’와 ‘치즈킹’ 등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케이준 소스로 양념해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와 스위트 칠리소스가 뿌려진 통관자를 가득 올려 재미있는 식감과 풍부한 맛의 조화를 자랑하는 ‘씨푸드킹’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피자헛 온라인 회원 중, 최근 3개월간 주문을 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콜라 1.25L 무료 쿠폰을 My 쿠폰함에 지급한다. 이를 SK텔레콤 T day 혜택과 함께 적용할 수 있다.


피자 엣지 선택에 따라 엣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엣지 추가 금액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토핑 추가 금액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헛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SK텔레콤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며 즐겁게 연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