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몽베스트, 브랜드 얼굴에 신세경 발탁...신규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몽베스트는 취수부터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 생수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몽베스트는 신세경이 가진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몽베스트 생수, 스파클링 워터, 블랜딩 콤부차 등 다양한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몽베스트는 ‘Taste Best, 몽베스트’ 라는 새로운 캠페인 테마로 신세경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2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먼저 생수 TV 광고는 탁 트인 맑고 광활한 공간과 신세경의 깨끗한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생수 본연의 청정함을 보여준다. 수원지를 강조하는 타사와는 달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품질 어워드인 ITI(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3스타 4년 연속 수상을 근거로 해외에서 ‘상 받은 물 맛’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지난해 출시 후 젊은 층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 TV 광고는 ‘티 마스터가 찾은 최적의 밸런스 레시피’로 만들어진 ‘진짜 블랜딩 콤부차’ 라는 차별점을 소구한다. 생수 TV 광고와 달리 화려하고 감각적인 색감의 블랜딩 하우스 공간을 배경으로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의 다양한 맛과 컬러를 매력적으로 보여줘 이목을 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가 지향하는 깨끗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신세경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모델로 신세경을 발탁하게 되었다”며, “신세경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은 TV와 몽베스트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