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해도 돌아온‘애망빙’...아티제, 제철 과일 여름 디저트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티제가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달콤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제안한다.

 

여름 한정 메뉴인 아티제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 중에서도 식감과 은은한 사과 향, 새콤달콤한 맛이 뛰어난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사용해 올해로 4년째 선보이고 있는 대표 여름철 인기 디저트 메뉴다.

 

부드럽게 갈아낸 우유 얼음 위에 생과일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가득 올린 것이 특징으로, 신선한 애플망고의 선명한 노란 색감이 하얀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과 입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얼리지 않은 생 애플망고를 사용해 망고 과육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어 고품질의 애플망고 빙수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하나의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아티제 ‘수박 주스’는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달콤한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높은 수분 함유량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수박을 엄선하여 사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아티제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철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를 위해 제철 과일을 사용한 시즌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고품질의 신선한 생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조화를 이루는 ‘애플망고 빙수’와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은 생과일 주스 ‘수박 주스’로 올여름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