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쉐이크쉑, 타워팰리스에 도곡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도곡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 도곡점은 서울 도곡동 타워팰리스 1층에 226.2㎡, 10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내부는 타워팰리스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아 테라코타와 에메랄드 톤으로 꾸며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와 협업해 쉐이크쉑이 문을 열어 활기찬 모습의 도곡동 모습을 패턴화해 그려낸 ‘쉑 시티 오브 도곡(Shack City of Dogok)’을 전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쉐이크쉑 도곡점은 쉑버거와 쉐이크, 프라이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디저트 ‘도곡 크런치(Dogok Crunch)’ △ 쉑 블렌드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쉑 라떼 (Shack Latte)’를 도곡점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 도곡점에서는 센트럴시티점, 강남스퀘어점, 인천공항T1점 등 일부 점포에서 운영 중인 모닝메뉴도 판매한다. 기존에 출시한 △‘에그 앤 치즈 (Egg N Cheese)’ △ ‘베이컨 에그 앤 치즈 (Bacon, Egg N Cheese)’외에 맛 감자라 불리는 토츠(Tots)를 활용한 신메뉴 2종 △ ‘웨이크업 쉑 (Wake Up Shack)’과 △‘브렉퍼스트 토츠 (Breakfast Tots)’를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픈 당일 도곡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매장에서 신선하게 매일 만드는 커스터드 1스쿱을 무료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30명 고객을 대상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가 쉐이크쉑과 협업해 그린 그림이 그려진 글라스컵을 증정한다.

 

SPC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