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상면주가, 농심과 '느린마을막걸리X포테토칩' 패키지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배상면주가는 농심과 손잡고 느린마을막걸리와 포테토칩 신제품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느린마을막걸리가 부침개, 보쌈 등 다양한 요리뿐만 아니라 스낵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 착안, 색다른 안주 페어링을 제안하고자 농심과 협업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는 것이 배상면주가 측 설명이다. 배상면주가는 농심과 함께 SNS 이벤트 등 컬래버레이션 형태의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환상궁합 안주’를 테마로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5병과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1봉으로 구성됐다. 배상면주가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이 지난 달 말 출시한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은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 매콤하면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시간이 흐르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부터 쌉싸름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느린마을막걸리’와 같이 즐기기 제격이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느린마을막걸리는 특히 매콤한 안주에 곁들이면 매운 맛과 얼얼한 맛을 잡아줘 더욱 맛깔나게 마실 수 있다”면서 “올 여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패키지로 집은 물론 야외에서도 가볍게 ‘막걸리 타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