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나들이 콤보’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3일부터 ‘나들이 콤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 ‘초코바나나파이’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매일 치솟는 물가로 외식은 물론 나들이도 주저하게 되는 요즘, 파파이스에서 준비한 선물과도 같은 가성비 메뉴 프로모션이다.

 

‘나들이 콤보’의 1인 메뉴 상품인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단품 가격에서 100원이 더해진 6900원으로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브리오슈번에 스윗 어니언마요 소스가 더해진 파파이스만의 특제 메뉴다.

 

그리고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 상품인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클래식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조각과 치킨 샌드위치 단품(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가에서 약 24% 할인된 16,900원으로 주문할 수 있다.

 

파파이스의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또, 12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초코바나나파이'를 약 57% 할인된 1000원의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파파이스 관계자는 "6월은 국내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휴가철의 초입임에도 나날이 상승하는 외식 물가로 나들이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다."며, "파파이스가 준비한 ‘나들이 콤보’와 달달한 ‘초코바나나파이 프로모션’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