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순살 ‘아이러브큐브 가자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의 키즈 전문 라인 ‘아이라이킷’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순살 가자미 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특히 안전성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다. 입고 후 철저한 방사능 검사를 거쳐 안전한 가자미 원물만을 선별했고, 순수한 가자미살를 그대로 사용해 손질했다. 포장 후에도 금속 등의 유해 물질이 없는지 또 한 번 엑스레이 검사를 진행하는 등 만전을 기했다.


편의성도 뛰어나다. 가자미 살에서 껍질과 가시를 제거해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활용할 수 있고, 사각형 큐브 모양이라 필요한 양만큼만 꺼내 사용하기도 좋다. 또, 순살 제품이라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반찬이나 이유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는 현재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대철 대상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만들었다"며 "또 제품 편의성은 물론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 패키지까지 신경 쓴 만큼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한 먹거리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집으로ON의 ‘아이라이킷(I LIKEAT)’은 우리 아이(I)에게 좋은(LIKE) 식사습관(EAT)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진심 어린 부모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품 라인이다. 아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핑크퐁 아기상어,’ ‘산리오캐릭터즈’, ‘짱구는 못말려’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