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시즌 한정 33% 할인 ‘뉴 이어 팩’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새해맞이 두 번째 프로모션인 ‘뉴 이어 팩’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2일부터 2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단품), 버터밀크 너겟 6조각, 치즈스틱 2개, 레몬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정상가 1만 5천 원에서 약 33% 할인된 1만 원에 판매되는 ‘뉴 이어 팩’ 프로모션은 12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뿐만 아니라 포장과 배달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폭신한 브리오슈 번에 육즙이 팡팡 터지는 닭 다리살 치킨 패티와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 달콤한 스위트 어니언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파파이스 시그니처 메뉴다. ‘버터밀크 너겟’은 파파이스만의 루이지애나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 한 후 고소한 버터밀크로 ‘겉바속촉’하게 튀겨낸 부드러운 리얼 통살 치킨 너겟이다. 여기에 크리미하면서 쫀득하게 늘어나는 맛이 일품인 치즈스틱과 상큼한 레몬에이드까지 포함된 푸짐한 구성의 ‘뉴 이어 팩’을 1만 원에 선보인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뉴 이어 팩은 파파이스의 인기 메뉴들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프로모션 기간도 구정 연휴까지 진행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