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도시락, 저소득층 아동 1700명에게 도시락 상품권 지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솥도시락이 ‘KT 도시락 나눔 사업’에 함께 참여한다. KT와 한솥도시락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도시락 나눔 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급식이 제공되지 않는 방학 동안 저소득층 아이들의 식사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1700여명 아이들에게 배달의 민족에서 사용가능한 ‘한솥 도시락 상품권 5만원권’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활동으로, 한솥도시락도 상품권 금액 중 일부를 지원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KT 도시락 나눔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한솥도시락 설립 이후 기업의 사회공헌 책임을 다하기 위해 취약계층에 대한 기부를 비롯해 장학기금 출연, 국내 주요 의료기관 불우환자 후원 등 다방면에서 후원활동을 활발히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지난 30여년간 ESG 경영을 선도하며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도시락 나눔 사업’ 외에도 ▲혜심원, ▲서울아동복지후원회 ▲소양무지개동산 ▲연세의료원 ▲삼성서울병원 ▲서울성모병원 ▲아산사회복지재단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캄보디아 헤브론 병원등  등 국내외 사회적 취약계층 시설에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