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더벤티, 피자헛,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이번엔 타워버거다! 타워버거 2종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KFC가 이번엔 타워버거 2종 메뉴에 한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 징거버거 3종에 이어 타워버거 2종도 다리살로 변경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타워버거와 더블치즈타워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가슴살 대신 다리살이 들어간 필렛으로 버거를 맛볼 수 있다.

 
KFC의 타워버거는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는 메뉴로 두툼한 닭고기 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가 올려져 있다. 더블치즈타워버거도 닭고기 필렛과 해쉬브라운, 베이컨에 슬라이스치즈가 더블로 들어가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타워버거 2종 역시 KFC를 대표하는 메뉴인만큼 이번 다리살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징거버거 만큼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리살 업그레이드 타워버거 주문은 매장과 KFC 앱을 활용한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한정적으로 다리살이 들어간 KFC의 버거를 추가 비용없이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업그레이드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은 편이다”며 “다리살이 다른 부위보다 육즙이 가득하고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만큼 이번 행사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특별한 KFC의 치킨버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벤티, 봄맞이 더 VENTI하게 돌아온 멤버십 데이 진행


더벤티가 봄을 맞아 20일 단 하루 전 메뉴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더벤티 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다.


이번 더벤티데이는 전 메뉴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에 티프레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과채주스 4종, 인기 디저트 등 메뉴별로 5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총 3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더벤티데이 쿠폰은 더벤티 브랜드 앱 내에서 픽업 및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앱에서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브랜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만물이 태동하는 설레는 봄을 맞아 더벤티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벤티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벤티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자헛, 19일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S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9일 하루 동안 ‘SKT T day’를 진행한다.


SKT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모든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을 통해 피자헛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아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 내 제휴할인 탭에서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며,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피자 엣지 선택에 따라 엣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토핑 추가 금액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피자헛 관계자는 “항상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SKT와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이랜드 오프라이스와 간편식 파스타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이랜드팜앤푸드의 오프라이스(O’price)와 협업해 19일부터 ‘매드포갈릭X오프라이스 레인지업 간편 파스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파스타 3종은 양사가 함께 선보이는 첫 제품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편의성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전문 셰프의 조리 노하우가 있는 매드포갈릭의 연구개발(R&D)역량과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폭 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온 오프라이스가 만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드포갈릭X오프라이스 신제품은 스페인산 바질을 사용해 향긋하고 통통한 새우살을 즐길 수 있는 ▲향긋한 쉬림프 바질 파스타,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와 쫄깃한 베이컨의 조합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고소한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매콤한 특제 토마토 소스와 마늘 슬라이스 토핑이 만나 기분 좋게 즐기는 ▲매콤한 갈릭 토마토 파스타 총 3종으로 가격은 각 7,99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면, 소스, 토핑이 모두 포함돼 있어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되는 레인지업 간편식 파스타로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HMR 시장에서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간편식 파스타 3종은 19일부터 전국 이랜드 킴스클럽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이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스타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구매 혜택은 물론 4월 25일까지 진행하는 킴스클럽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3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HMR 제품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더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 확대를 위해 이랜드 오프라이스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HMR 상품 개발을 위해 매드포갈릭의 노하우를 살려 꾸준히 좋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