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굽네닭컴, 피자알볼로, 이디야커피,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아듀 2022’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2022 한 해를 마무리하며 모든 포장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듀 202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듀 2022’ 프로모션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및 오프라인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도 도미노피자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모든 피자를 반값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과 도미노피자로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닭컴,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인기 제품 최대 57% 할인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오는 31일까지 연말 결산 프로모션 ‘2022 BEST OF BEST 굽네닭컴 어워즈’를 진행한다.


굽네닭컴은 올 한 해 굽네닭컴의 제품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굽네닭컴이 추천하는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타임 특가’를 비롯해 홈페이지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로만 엄선해 판매하는 ‘2022 베스트 오브 베스트 패키지 한정 특가’, 구매 고객 대상 ‘고객 감사 특별 적립금 이벤트’ 총 세 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2022년 굽네닭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릴레이 타임특가는 굽네닭컴이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7%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30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전 10시 굽네닭컴 공식몰에 타임 특가 제품이 공개되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22 베스트 오브 베스트 패키지 한정 특가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한정수량 내 최대 54%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공식몰 홈페이지 카테고리 및 주제별로 높은 재구매율과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는 ▲BEST 닭가슴살 혼합 20팩 ▲오통닭&소맛닭 혼합 10팩 ▲통닭다리살 3종 6팩▲ 닭가슴살 치밥 6종 12팩 ▲닭가슴살 만두 4종 16팩 ▲ 순살 치킨&핫도그 5팩 총 6종이다.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감사 특별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20명을 추첨하여 굽네닭컴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굽네닭컴은 다가오는 신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이륙데이 프로모션 진행


피자알볼로가 26일, 멤버십 고객들에게 등급별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륙데이’를 진행한다.


이륙데이는 매월 26일에 진행되는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명인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의 ‘비상하다’라는 뜻에 맞춰 비행기가 이륙하는 의미를 담은 네이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 단 하루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단품 피자 이상 주문 시 멤버십 등급별로 퍼스트 클래스 등급 7000원,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등급은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자동 지급된다.


신규 가입자인 탑승 준비 고객의 경우 가입 및 로그인 후 피자알볼로 홈페이지/APP 메인 화면 >이벤트 > 코드를 입력하세요 하단 > 쿠폰 코드 ‘이륙데이12월’을 입력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이륙데이 외에도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으며, 등급 확인 및 상세 혜택 정보는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2022년의 마지막인 12월 이륙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2023년 더 다양하고 알찬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올해의 서비스 고수, ‘친절 메이트’에게 연말 선물 증정


이디야커피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친절 메이트’를 선발하여 각종 리워드를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도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것으로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메이트의 사연을 접수받아 후보를 선발하고 정밀 MS(미스터리쇼퍼)점검을 통해 총 54명의 친절 메이트에게 “서비스 고수” 머그컵, 신발,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했다.


접수된 여러 사연 중 늘 밝은 인사로 고객들을 응대해 고객 감동을 실현한 이야기가 우수 칭찬 사연으로 뽑혔다. 학업 스트레스로 지쳐있던 고객에게 밝은 목소리로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말해줬다며 사연을 응모한 고객은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해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인증 획득과 더불어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CCM 인증을 도입한 이후 꾸준히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사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CCM 인증 선도기업으로서 신규 인증 기업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전파하는 등 이디야커피의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의 최일선에서 힘 쓰는 메이트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포상제도를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10주년 스누피 씰 스티커 굿즈 출시...이벤트 다양


한국맥도날드가 올해로 10년째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를 출시하며 따뜻한 기부 캠페인을 이어간다.


행운버거는 맥도날드가 매년 연말마다 선보이는 대표 한정 메뉴로, 단품 혹은 세트 구매 시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착한 버거’다.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10년째 고객들에게 새해의 희망과 행운을 전하고 있으며, 올해 1월까지 총 1700만 개가 판매됐을 정도로 출시 때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9년부터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RMHC에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기부금은 환아와 가족들이 병원 내에 거주하며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RMHC하우스(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올해 행운버거는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등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운버거 특유의 길쭉하고 쫄깃한 번(버거 빵)과 깊고 달달한 마늘의 풍미를 선사하는 풍성한 갈릭 소스, 마늘과 올리브유가 들어간 아이올리 소스가 특징이다. 여기에 쫀득한 패티와 신선하고 아삭한 양상추를 더해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해 행운버거와 함께 출시되는 한정 사이드 메뉴 ‘컬리 후라이’는 중독성 넘치는 시즈닝과 돌돌 말린 독특한 모양으로 올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게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월 5일부터 행운버거를 포함한 모든 메뉴 주문 고객에게 판매금 전액이 기부되는 ‘행운 나눔 스누피 씰’ 스티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와 맥도날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굿즈는 스누피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뒷면에서는 행운버거 기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맥도날드는 매장에 비치된 등신대와 테이블 스티커의 QR코드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한국RMHC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행운버거 기부 캠페인과 누적 기부금을 소개하는 매장 안내 멘트를 송출할 예정이다.


행운버거는 이날부터 약 한 달간 전국 맥도날드에서 구매 가능하며, ‘행운버거 골드’는 단품 5,100원, 세트 6,400원,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단품 6,000원, 세트 7,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올해 행운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더 특별하고 기분 좋게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든 고객분께 큰 행운이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맥도날드의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행운버거와 함께 연말의 황금빛 행운을 담은 탄산음료 ‘골드 맥피즈’와 아이스크림 메뉴 ‘골드 선데이’도 출시한다. 노란빛의 리얼 오렌지 펄프가 들어가 풍부한 향과 상큼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