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피자헛, bhc치킨,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마지막 ‘도미노스선데이’ 28일 진행


도미노피자가 오는 28일 마지막 도미노스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들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주문 시 프리미엄 피자(M,L 사이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 동안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을 위해 8월의 마지막 일요일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오는 일요일 마지막 도미노스선데이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배달의민족과 함께 더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가을 한정 신메뉴 단독 런칭 기념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피자헛 메뉴를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전메뉴를 대상으로 24,900원 이상 주문 시 포장 1만원, 배달 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가을 한정 신메뉴인 ‘레몬크림쉬림프’ 주문 시에는 더블 할인이 적용돼 1천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민1 주문 시 ‘레몬크림쉬림프’는 9천원, 그 외의 메뉴에는 8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피자헛 전용 배민1 첫 주문 할인 쿠폰이 적용되면 추가 5천원 할인도 함께 제공된다.


가을 한정 신메뉴인 ‘레몬크림쉬림프’는 새콤탱글 레몬크림새우에 로스티드 토마토, 크림치즈, 갈릭 슬라이스를 더해 지중해의 풍미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의 시그니처 엣지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피자헛을 만나볼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가을 한정 신메뉴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헛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개강 맞이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대학가의 새로운 학기를 맞아 BSR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돌아온 개강이닭!’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선한 날씨와 함께 시작되는 2학기를 맞아 나만의 개강 투두 리스트(To do list, 해야 하는 일)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자신만의 해야 할 일을 BSR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2일 BSR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에 대한 관심과 대학생들의 개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현재 ‘해바라기 봉사단’은 6기가 활동 중이며 봉사단원들이 직접 도움이 필요한 곳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능동적인 봉사활동으로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본격적인 대면 수업이 가능해진 개강 시즌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는 것은 물론 봉사단 활동에도 지속적인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FC, 생맥주 주문시 치킨 반값, ‘치맥 프로모션’ 진행


KFC가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KFC에서 생맥주 2잔 주문 시 블랙라벨치킨 5조각을 반값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블랙라벨반값치맥팩’으로 판매되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할인된 가격인 1만5100원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KFC대표 치킨 메뉴이다. 프리미엄 닭다리통살로 만들어 인기가 많은 치킨 메뉴 중 하나다.


특히 이번 블랙라벨반값치맥팩은 부담스럽지 않은 치킨 양으로 퇴근하고 집에서 혹은 나들이 나가서 가볍게 치맥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KFC 관계자는 “더웠던 여름마지막을 치킨과 맥주로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치맥은 환상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 KFC에서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번 ‘치맥’ 프로모션은 블랙라벨치킨과 맥주의 세트구성으로 캐주얼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어 KFC가 치맥의 성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