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할리스, 피자헛, 도미자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할리스, 멤버십 앱 신규 회원에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 제공


할리스가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제공하는 ‘웰컴 할리스(WELCOME HOLLY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 멤버십 앱’ 신규 회원에게 환영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할리스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라운 12개를 적립하면 레귤러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되며, 레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생일에 미니 라운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월 새롭게 발행되는 멤버십 쿠폰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찬 혜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8월 쿠폰팩에는 전 회원에게 이달의 텀블러(8종) 및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골드, 레드, 다이아몬드 등 회원 등급에 따라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리스는 앱 딜리버리 고객을 위한 ‘할리스 레드데이(HOLLYS RED DAY)’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할리스 앱을 통해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앱 딜리버리 주문에도 멤버십 등급별 혜택과 크라운 적립이 모두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공식 앱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환영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자헛, 땡겨요와 함께 하는 2주 한정 선착순 할인

 
한국피자헛이 땡겨요와 2주간 한정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땡겨요 앱에서 피자헛 메뉴를 주문 시 다운받은 쿠폰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다. 최소 24,900원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는 15,000원 쿠폰을 다운받아 이벤트 기간 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2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5,000원 피자헛 쿠폰에 첫 주문과 두 번째 주문 5,000원 할인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다만 피자헛 쿠폰이 조기 소진될 경우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들이 땡겨요를 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2주 한정으로 진행하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헛 모든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미자피자, 상반기 인기 굿즈 증정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굿즈 대방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부터 26일까지 만 19세 이상 프리미엄, VIP, 로얄 등급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티버니포니 보온백’(70개), ‘체리 블라썸 변색 우산’(270개), ‘피크닉 매트’(3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제품 수령은 오는 9월2일부터 9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굿즈 당첨자에게는 도미노피자 포장 35%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되며, 이 할인 쿠폰은 굿즈 수령 기간 내에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회원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굿즈 당첨자에게는 포장 35%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