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몰, 매드포갈릭, 고피자, 투썸플레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몰, 여름맞이 파격 할인 프로젝트 ‘6690원 할인전’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인기 제품 최대 4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치킨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구성의 BBQ몰의 대표 제품 10종을 각 66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별도의 기한 없이 전체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BBQ치킨 메뉴로도 인기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를 포함해 ‘바로 치킨 강정(순한맛/매운맛)’, ‘순살 치킨 강정’, ‘순살 치킨 속안심’, ‘러브미 텐더’,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치킨 크래커’, ‘순살 치킨 너겟’과 안주로도 손색없는 ‘쫄깃 닭발 편육’, ‘직화 불닭발’이 포함돼 있다.


또한 BBQ몰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모아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 메뉴를 최대 3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BEST 상품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자메이카 통다리, 순살 치킨 세트부터 왕갈비 볶음밥과 육포, 무뼈 닭발 등 치밥, 안주 세트로 구성된 해당 기획전은 지난달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아 2차례 연장된 바 있다.

BBQ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집에서 간단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HMR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BBQ몰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대구현대백화점 리뉴얼 오픈 기념 전 메뉴 할인 이벤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대구현대백화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 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한 매드포갈릭 대구현대백화점은 와인 케이브를 모티브로 블랙, 메탈의 컬러 콘셉트와 와인병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디자인 해 와인에 특화된 레스토랑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 대구의 대표 중심지인 중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가족 단위 고객, 주변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전략을 가졌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대구현대백화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20일(수)부터 24(일)까지 해당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들은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대구현대백화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 메뉴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혜택을 통해 무더위가 주는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리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매장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 광화문 D타워점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 상을 받은 바 있으며 매드포갈릭 용산아이파크몰점은 ‘물’을 주제로 한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고피자, 7월 SKT ‘T DAY’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피자는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페퍼로니 피자 & 콜라’ 세트를 70% 할인된 3천원에 제공하는 ‘SKT 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끝없이 오르는 물가에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외식에 대한 부담이 큰 요즘, 고피자의 이번 ‘SKT T-DAY’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고피자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매장 내 주문 시 제시하면 고소하고 짭짤한 ‘페퍼로니 피자 & 콜라 세트’를 70% 할인된 가격인 3천원에 제공하는 것으로, 쿠폰 다운로드는 7월 20일 단 하루만 가능하며, 해당 쿠폰은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사용 가능하다.


고피자의 인기 메뉴인 ‘페퍼로니 피자’는 생이스트 저온발효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한 도우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고소한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정통 피자로, 고피자의 특허 받은 화덕인 고븐(GOVEN)에서 300도이상의 고온과 직화로 구워 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완성한다.

 
고피자 관계자는 “지난 5월 진행했던 ‘SKT T-DAY’ 프로모션에 보내 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월에도 동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6년 만에 물가 상승률 최고치를 기록한 요즘, ‘SKT T-DAY’ 프로모션이 고피자 고객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7월 ‘SKT T-DAY’ 프로모션은 매장 식사 및 방문 포장 시에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SKT 구독 서비스 T우주 제휴…고객 접점·혜택 확대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생활밀착형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life’에 입점해 고객 접점 및 혜택을 확대했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T우주의 새로운 구독 상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T우주와의 제휴로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 브랜드로 입점했다. 우주패스 life 구독자는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투썸플레이스 및 세븐일레븐 30% 할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사 1곳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life의 투썸플레이스 할인 혜택은 투썸 매장에서 제품 주문 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10원 이상 구매 건에 대해 적용되며, 하루 한번 사용 가능하다. 일 최대 9천 원, 월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프로그램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라면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한 ‘하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하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리워드 혜택이다. 일정 개수의 하트 적립 시, 화이트·블랙·레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T우주 제휴를 비롯해, 올 초 선보인 카카오페이 멤버십 제휴 등 다양한 채널 및 결제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및 편의성을 높여오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투썸을 접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 라며 “앞으로도 투썸이 제공하는 다양한 채널 및 혜택을 통해 투썸을 더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