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올가홀푸드, 피자헛, BBQ,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 초복 맞이 건강•간편 보양식 최대 40% 할인 행사 진행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건강•간편 보양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올가의 건강•간편 보양식 할인행사는 고물가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에 대한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마련됐다. 올가는 여름 보양식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삼계탕 간편식부터 해산물 등 각종 보양식 재료까지 까다롭게 엄선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1인 가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제품,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산지 직송 상품’ 등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집에서 편리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 간편식부터 필수 재료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즉석 삼계탕’은 무항생제 영계에 유기농 찹쌀, 수삼, 대추 등을 넣고 푹 끓여 국물이 진하고 육질이 쫄깃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뚝배기에 넣고 10분만 끓이면 간편하게 전문점 못지않은 맛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


‘누룽지 반계탕’은 무항생제 영계에 국산 수삼, 황기, 당귀, 대추 등 갖은 재료와 함께 구수한 누룽지를 넣어 든든함까지 선사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1인분 포장으로 1인 가구도 편리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제주 삼계용 영계’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길러낸 ‘친환경 삼계탕 부재료’, ‘새싹인삼’, ‘국산 무농약 건대추’ 등 삼계탕 필수 재료들도 엄선해 준비했다.


여름철 원기 회복에 탁월한 해산물도 신선한 상태로 고객에게 도착하는 산지 직송 상품으로 선보인다. 어획 직후 매장을 거치지 않고 산지에서 바로 발송해 신선한 상태의 원물을 식탁에서 바로 맛볼 수 있다.


‘무항생제 민물장어 1kg’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민물장어를 먹기 좋게 손질 및 세척한 제품으로, 치어 도입 시기부터 사료 투입 일정 등 모든 이력을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통영 바다장어 1kg’은 통영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싱싱한 제철 바다장어를 당일 손질해 배송하는 제품으로 바로 구워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ASC 완도 활전복 1kg’은 완도 앞바다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의 어업으로 수질, 생태계 환경, 항생제 사용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깨끗한 양식장에서 자란 전복만을 준비했다. 크기 별로 다양한 수량을 준비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가는 이번 초복 행사에 맞춰 삼계탕용 닭과 오리, 과일 세트도 신규 상품으로 선보인다.


동물복지 환경에서 자란 닭을 사용한 ‘동물복지 통닭’과 함께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길러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생 통오리’, ‘무항생제 생 오리슬라이스’도 새롭게 준비했다. 또한 더위로 지친 여름 입맛을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게 되살려주는 ‘ORGA 복(伏) 과일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추어탕’, ‘꼬리곰탕’, ‘도가니탕’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간편 보양식 3종은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김용우 마케팅지원팀 팀장은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도 전문점의 맛을 낼 수 있는 보양 간편식과 여름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복날 맞이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안전성은 물론 맛까지 모두 뛰어난 올가의 프리미엄 복날 먹거리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고 활력을 회복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피자헛, 13일 한정 포장 50% 할인 프로모션


한국피자헛이 13일 오후 진행되는 해외 축구팀의 내한 친선전을 기념해 하루 동안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구 프리미엄 5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3일 당일에 한하여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축구팬들이 피자헛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피자와 축구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몰 최대 반값 할인,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초복을 앞두고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8월 17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 인기 메뉴인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와 뱀파이어 그릴 바비큐가 포함된 ‘통다리 세트’를 25%, 치킨너겟, 치킨강정, 치킨 속안심 등 순살 치킨으로 구성한 ‘순살세트’를 50% 할인된 금액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직화구이 닭목살, 불닭발 등 닭 특수부위로 구성된 상품도 함께 판매하며, 복날 대표 메뉴인 삼계탕도 세 팩 한세트를 45% 할인 가격 1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순살치킨부터 치밥까지 BBQ몰 최고 인기상품들만 모아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ST 상품 기획전도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삼복 더위를 맞아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꼽히는 닭고기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맛과 영양, 편의까지 모두 챙긴 BBQ몰 HMR 상품으로 무더위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

 


bhc치킨, 복날 맞아 이마트24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이 최근 이마트24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마케팅에서도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bhc치킨은 본격적인 복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이마트24와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복날에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이다. 특히 해당 메뉴의 한 마리뿐만 아니라 순살 및 콤보 제품도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인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이마트24 지류 할인권(2,000원)이 함께 제공된다. 제공되는 이마트24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일부매장 및 제주 지역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상품권 소진 시 까지 진행돼 일부 매장의 경우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마트24 또한 자사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bhc 콜라보 상품 먹GO, 치킨도 먹GO’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최근 선보인 bhc치킨의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 뽑기에 참여하면 된다. 경품으로 bhc치킨 한 마리 모바일 교환권과 bhc치킨 1만 원, 5천 원, 3천 원 모바일 교환권 등이 증정된다.


bhc치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협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MZ 세대 입맛 공략에 성공한 대표적인 메뉴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매년 수백만 개가 팔리는 인기 메뉴인 만큼 이들 콜라보 상품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의 다양한 치킨에 대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의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